븳援異뺤궛湲곌퀎삊쉶
홈으로 > 알림마당 > 보도자료
[화제의 제품] 미세폭기 전문 - 태한보 시스템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2264   작성일 : 15-12-15 10:17:36   IP : 118.36.12.171  


미세폭기 전문제조원 태한보 시스템

【파워부스터


  국내 미세폭기 전문 제조업체인 태한보 시스템(대표 윤보선)은 그동안 현장에서 수렴한 많은 고객들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하여 2016년 신제품 ‘파워부스터(POWER BUSTER)’를 내놓았다.
이젝터(EJECTOR) 폭기방식은 현장에서 구동시 폭기노즐 막힘 현상으로 인한 구동모터의 잦은 고장 발생(무거운 모터 교체에 대한 많은 어려움 토로), 폭기방향이 한쪽으로 고정되어 반대방향에 침전물이 쌓여 수시로 폭기방향을 바꿔줘야 하는 모터 교체의 번거로움(수중 모터펌프의 무거운 중량으로 한번 자리를 잡으면 폭기의 방향 전환이 사실상 불가능하고, 액비저장조의 수위에 따라 이동할 수 없으므로, 수압에 따른 모터의 부하발생 및 흡입 공기량의 감소), 좁고 협소한 공간에는 사실상 설치가 불가능하다는 등의 문제점이 지적됐었다.

  이번에 태한보 시스템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파워부스터”는 그동안 현장에서 수없이 발생한 이같은 문제점들을 제품 개발에 반영, 이젝터 폭기방식의 고질적인 문제점들을 해결해 발효액비의 속성화에 더욱 박차를 가하게 될 전망이다.
“파워부스터”는 수중 모터펌프와 폭기장치 등 관련 부속품들의 완전 일체형으로 제작돼 아주 좁고 협소한 공간에도 성인 남자 혼자서 간단히 투입할 수 있고(최소 요구 공간: 가로 60cm×세로 60cm), 폭기노즐의 방향전환이 간단해 어느 방향이든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액비의 분사방향을 조절할 수 있어 돈분 슬러리의 바닥 침전을 예방할 수 있다. 또한 저장조의 액비 상부 수위로부터 1m 미만의 액비를 갖고 전반적인 교반을 일으키므로 바닥층의 슬러리 인입으로 인한 폭기노즐의 막힘현상이 거의 없고, 사용중 폭기노즐이 막히더라도 간단한 분리해체만으로 막힌 노즐을 뚫을 수 있어 사용상 편의성과 제품의 단순화를 추구했다. 더불어 강력한 폭기교반에 따른 다량의 산소공급으로 토착 미생물의 활성화에 따라 액비의 발효시간을 대폭 단축시키는 장점이 있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좁은 공간에서도 악취없는 액비의 속성발효가 가능케 하는 태한보 시스템의 신제품 “파워부스터”가 축산농가의 환경개선 및 생산성 향상에 크게 기여하길 기대해본다.(문의 : 032-553-3335)


다음게시물 ▲ [화제의 제품] 회전형 환풍기 - 진영하이테크
▲ [화제의 현장] ㈜명성, 백만불 수출의 탑 수상
▲ [화제의 제품] 액비제조기 - 지케이엠씨
  ▶ [화제의 제품] 미세폭기 전문 - 태한보 시스템
이전게시물 ▼ 축단협, 사료·환경시설산업계와 상생협약
▼ 「무허가 축사 개선 세부실시요령」 지자체 시달 및 농가 교육 실시
▼ [명성] 한국형 다목적 베일러 개발 박차